셋째, 스포츠마케팅은 스포츠 소비자의 욕구충족을 통해 스포츠 관련조직의 목적달성에 기여한다. 스포츠마케팅의 궁극적인 목적은 영리조직이든 비영리조직이든 스포츠 조직에 대한 열광적인 팬 혹은 충성도 높은 고객을 창출하여 자사의 목적을 달성하는 데 그 초점을 두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영리조직이라고 한다면 자사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매출증대, 좋은 이미지 형성 등이 조직이 달성해야 할 목적이 되며, 비영리조직이라고 하면 긍정적 이미지의 형성 등을 통해 조직의 활동을 보다 긍정적으로 알리고자 하는 것이 스포츠마케팅을 실시하는 이유가 된다.   #마카오 출장샵출장타이마사지 추천  라이브 인터넷바카라  진짜 바카라 오리지널  모바일 바카라비법 노하우  마카오 클락출장타이마사지 추천인출장마사지 잘하는곳  마닐라 출장타이마사지신규가입쿠폰 게임  마닐라 출장타이마사지워전략 게임  라이브 마이다스정품 노하우  정선 해외배당 추천  해외서버 바카라 방법  해외서버 살롱게임 정품  라이브 외국인출장타이마사지 좋은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