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형 희망세움 통장 사업설명회 참석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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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서장협 작성일 18-12-10 15:05 조회 3,161회 댓글 0건본문
서울형 희망세움통장사업 사업설명회 참석안내
서울형 희망세움통장사업의 원활한 운영 및 적금통장 개설, 향후 일정 등의
안내를 위해 사업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일시 : 2018년 12월 20일(목) 15시
장소 : 서울복지타운 5층 대회의실
준비사항 : 1) 적금통장 개설을 위해 개인 도장 지참
(없을 경우 개인 서명으로 대체 가능)
: 2) 적금통장 개설시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지참
(주민등록증 또는 복지카드)
참석자 : 통장사업 선정 대상자 1인 및 기관 담당자 1인 총 2명
: 1개 기관에 복수의 선정자가 있을 경우 기관 담당자 1명
대표로 참석 가능
: 선정자 본인은 반드시 참석
* 불참시 자동 탈락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1부
제출기한 : 2018년 12월 13일(목)까지
제출방법 : 협회 메일(sjh8171@hanmail.net)로 제출
비고 : 1) 주차장이 협소하므로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 권장
2) 주차시 주차요금 발생 - 개인부담
문의 : 후원결연사업부 최보경 과장(02-926-3308)
붙임 : 참가신청서 1부. 끝.
첨부파일
- [붙임2] 참석자 명단 제출 서식.hwp (28.0K) 96회 다운로드 | DATE : 2018-12-10 15:0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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