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주몽재활원에 `사랑의 장학금` 2000만원 전달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페이스북서장협페이스북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론보도

언론보도

한국닛산, 주몽재활원에 `사랑의 장학금` 2000만원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장협 작성일17-03-09 17:27 조회2,595회 댓글0건

본문

한국닛산,  주몽재활원에 `사랑의 장학금` 2000만원 전달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에서 (왼쪽부터) 이진숙 주몽재활원 원장,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 양정렬 서울특별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 사무국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닛산 제공

[이데일리 신정은 기자]

한국닛산은 ‘닛산 산타가 되어주세요’ 이벤트로 조성된 장학금 2000만원을 주몽재활원에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허성중 한국닛산 사장, 이진숙 주몽재활원 원장, 양정렬 서울특별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 사무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주몽재활원은 만 4~18세 미만의 지체, 뇌병변 장애아동 약 60명이 함께 생활하며 꿈을 키워가는 장애인 거주 시설이다.

한국닛산은 지난해 12월 고객 시승신청 1건이 접수될 때마다 1만원이 기부되는 고객 참여 기부 이벤트 ‘닛산 산타가 되어주세요’를 실시해 이번 장학금을 마련했다. 이벤트에는 한달간 총 350여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한국닛산은 추가 지원을 통해 총 2000만원의 장학금을 마련했다. 조성된 기부금은 주몽재활원 아이들이 재활치료 및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허성중 사장은 “이번 장학금은 고객 참여로 모금되어 더 뜻깊다”며 “앞으로도 한국닛산은 진정성 있는 방법으로 사회에 공헌하는 책임감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기사원문보기

https://goo.gl/IHDtC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랑을 베푸는 사람들